top of page

LA CROW
LA(태양) CROW(까마귀) 태양을 품을 황금까마귀
인류는 이미 지금보다 더욱 발달하고 우수한 고대문명이 자리하고 있었다. 신과 인류가 공존하는 세상! 피부색이 다른 다수의 인종이 지역마다 살았지만 종교가 달라도 서로를 인정하며 풍요로운 삶을 살았다 한다. 또한 그 도시들은 잘 정비된 포장도로와 운하가 있었고, 그들은 특히 항해술이 뛰어나 주변 세계에 활발히 진출했는데, 동쪽으로 아메리카 대륙으로 나아가 무 문화를 현재 아마존 지역의 미스터리 도시문명들을 건설케 했다는 것이다. 그리고 서쪽으로 중국에 상륙, 유라시아 대륙을 이어 몽고 등까지 그의 문화(흔적)가 이르게 했다는 것이다. 그러나, 그 번영했던 무 제국은 어느 날, 갑자기 대지가 흔들리더니 화산들이 폭발하고 대지진이 발생, 대재앙이 덮쳐 지구상에서 사라진 대륙으로 존재한다고 알려졌다. 그러나 사라진 고대문명은 사라지지 않고 존재한다는 소식이 전해져 왔다. 태양을 품은 까마귀 LACROW로 부터..... 신의 문명과 인간의 문명을 연결하고자...

“LA CROW”는
(LA [태양]+CROW [까마귀])
태양을 품은 황금까마귀를 상징.
•지구에는 고도로 발달된 고대문명이 이미 존재했다는 가설적 스토리로 신과 인간의 영역관계를 이어주는 메신져 역할의 신물 황금까마귀로 형상화 하였다.
•사람의 건강한 눈을 위한 기능과 아름다운 한국 화가의 멋을 연출한 LA CROW ART COLLECTION.
(신윤복스토리)
bottom of page